아이들의 학습 능력은 과도한 문제 풀이가 동반된
선행 학습으로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학습향상 프로그램

학습능력은 아이의 학업 성적 진단 테스트만으로 학습 방향을 결정하여 문제별로 유형을 만들어 과하게 반복시킨다고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주요 요소는 흥미,
뇌기능 유형, 주의력, 독해력, 어휘력입니다.

아소비는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이 주요 요소들이 잘 길러질 수 있도록
학습향상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퀴즈를 풀듯, 게임을 하듯 즐겁게 학습하는 과정에서
균형 잡힌 두뇌 계발이 이루어집니다.

  • 좌뇌향상 프로그램

    좌뇌향상 프로그램은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좌뇌의
    발달을 돕는 것으로 사고력 발달을
    왕성하게 이끌어 탐구력, 추리력,
    문제 해결력
    등 학습 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 우뇌향상 프로그램

    우뇌향상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생각을
    하고 직관적이며 이미지와 관련된
    정보를 처리하는
    우뇌의 발달을 돕는 것으로 다양하게
    생각하는 능력
    을 개발 시켜
    창조적 능력을 키워줍니다.
  • 주의력향상 프로그램

    주의력향상 프로그램은 과제를
    수행하는 동안 과제에 우선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조금 어렵거나 힘든 과제에도
    인내하며 목표에 빠르게 이르도록
    돕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학습향상 프로그램 좌뇌

좌뇌향상 프로그램은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좌뇌의 발달을 돕는 것으로
사고력 발달을 왕성하게 이끌어
탐구력, 추리력, 문제해결력
학습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학습향상 프로그램 우뇌

우뇌향상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생각을 하고
직관적이며 이미지와 관련된 정보를 처리하는
우뇌의 발달을 돕는 것으로
다양하게 생각하는 능력을 개발 시켜
창조적 능력을 키워 줍니다.

학습향상 프로그램 주의력

주의력향상 프로그램은 과제를 수행하는 동안 과제에
우선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조금 어렵거나 힘든 과제에도 인내하며
목표에 빠르게 이르도록 돕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공부할 때 필요한 주의력은 크게 책을 봐야 하는
시각 주의력과 선생님 설명을 들어야 되는
청각 주의력으로 나누어집니다.